6월 13일 개봉 되는 영화 탐정 리턴즈 !

1탄에 이어서 2탄까지 나오는,

시리즈 영화 중에 하나인데요ㅎ.ㅎ

기대되는 조합이라 설레여집니다.

믿고보는 배우님들 아니겠습니다~!

 

 

탐정 리턴즈에는 더 비기닝에서도 나왔던 성동일

크으..... 카리스마 장난 아니죠ㅠ.ㅠ

정말 성동일 배우님 나오는건

대부분 챙겨본거 같습니다...

연기 몰입도도 너무 좋고 캐릭터 해석력도 최고!

 

 

그리고 이번 탐정 리턴즈에서는

바로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출연!

저 단발 머리는 붙임머리라고 하네요ㅋㅋㅋㅋ

해맑은 미소 보소~

런닝맨 때문인지 배우인지 예능인인지

정말 헷갈릴 정도로 웃기다능...

 

 

 

그리고 또 한명의 핵심 배우~!

바로 권상우 입니다.

이젠 어떤 연기도 다 소화해 내는 명배우가 되었는데요.

이 세사람의 조합은 상상도 못한거라

너무 기대되는 영화랍니다ㅠ.ㅠ꼭 볼거야!

 

 

성동일 & 권상우 투샷 아주 바람직하고요.

똑같이 옷을 입어도 매력적인 명품 배우들...

배우들의 연기력이 입증 되었으니,

이제 스토리만 탄탄하면 되겠네욤.

벌써부터 시사회 후기들을 살펴보면

완전 폭발적이더라고용!

 

 

원조 탐정 성동일과 셜록 덕후 권상우 콤비에

새롭게 추가된 여치 이광수 !

광수는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캐릭터 이름이 여치라니....

(뭔가 매우 잘 어울려!!!!!)

 

 

 

두명의 추리꾼들과 사이버 수사에 능숙한 여치까지~

이제 정말 최강의 트리플 콤보 아니겠어요?ㅋㅋㅋ

어찌 보면 무거운 주제를 재미나게 풀어냈다니까

기대 엄청나게 해봅니다.

요즘 영화 볼 거 다 봐서 심심했는데,

당장 내일 개봉 예정이라 넘 설레임♥

 

 

그럼 마지막 컷은 이광수 사진으로~

탐정 리턴즈 개봉하면 보고,

재미있으면 탐정 더 비기닝도 다시 볼래욤!

깔깔, 그럼 모두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