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9일 새롭게 방영 예정인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윤두준 주연에 윤박과 유라까지!

기대되는 조합인데요 :)

 

 

특히, 아역 배우였던 김소현이 첫 성인 연기로 기대감이 높은 드라마죠!

윤두준의 연기력은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인정 받아왔죠?ㅎ

두 주인공들의 케미가 기대되는 작품중에 하나네요!

둘다 너무 예쁘고 멋진 선남 선녀라는~

 

 

아직 애기같은 외모의 김소현이지만,

그래도 연기를 잘해서 드라마가 재미있을 듯 싶어요~!

얼굴도 예뻐서 보는 재미도 있을 거 같고요.

1월 29일 월,화 밤 10시 방영이니까

본방사수 놓치지 않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라랑, 윤박도 너무 기대됩니다.

유라 연기는 간혹 보긴 했지만,

잘 해냈으면 좋겠네요ㅠㅠ

아이돌이라는 딱지 견뎌내고 잘 성장하길!

라디오 로맨스 티저 영상 나왔던데...

보고 심쿵했어요ㅠ.ㅠ

 

티저 영상 및 스틸컬 보면서

벌써부터 기대되는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윤두준, 윤박, 유라

기대되는 캐스팅이라, 스토리도 재밌었음 좋겠네요~

 

 

이와중에 드라마 포스터가 넘 예쁘네요....♥

젊은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인기몰이 예상해 봅니다~!

윤두준 좋아해서... 믿고 보는 윤두준이라는....ㅋㅋ

그럼 라디오 로맨스 등장인물 소개 드렸으며,

다음엔 다른 프로그램 소식 가지고 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