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봉한 영화 마녀

저는 내용도 하나도 모르고 보게 되었어요 :)

원래 앤트맨 보려고 했는데,

남자친구 혼자 친구들이랑 홀랑 봐버려서...ㅠㅠ

그래서 보게 된 영화 '마녀'

누가 나오는지도 모르고 보았답니다ㅋㅋ

 

 

먼저, 최우식의 반전 이미지!

이런 느낌이 있었다니ㅠㅠ카리스마 폭발이었어요.

영화는 너무 재미있었는데...

토요일 밤에 봐서 그런지 중고딩 애들이 어찌나 많던지...

하, 헬이었어요 시끄럽고 떠들고

늦게 들어오고~

개념 없는 애들이 왜 그렇게 많은건지....(쭝얼쭝얼)

 

 

 

여튼, 한국판 새로운 액션 영화였던 마녀

여자 주인공 김다미, 처음보는데 신선했어요.

김고은과 매우 흡사한 외모는 덤...ㅋㅋㅋ

근데 뭔가 살인적으로 웃는게 소름돋았다능...!!

 

 

무쌍 연예인들도 많아지고,

점점 이런 수수한 외모가 더욱 핫해지는듯ㅎ.ㅎ

생각보다 연기도 잘했고,

어색한거 많이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견해)

 

 

닥터 백 역할을 맡았던 조민수 배우님~

스크린에서 오랜만에 보는거 같았어요!

크.. 세월이 흘러도 카리스마는 여전ㅠㅠ

연기도 너무 잘하셔서 몰입도 최고!

끝부분에 죽었는데 살아서 다시 나오는...!!

마녀 시즌2 기대됩니다ㅋ_ㅋ

 

 

박희순 배우님도 나오는데,

저는 막 엄청 비중이 있다고는 생각이 안드네용

주연이라고 적혀있지만, 뭔가 주연은 아닌듯한...?

미스터최 역할이었는데 결국 죽었다는...ㅠㅠㅠ

혹시 몰라요 나중에 다시 나올지도!!

 

 

 

그리고 아마 영화 마녀의 핵심 인물은

바로 여주인공 친구였던 명희가 아닐까 싶습니다.

진짜 중간중간 명희 덕분에 울었다는~!

넘 사투리가 찰지고 좋았어요 :)

 

<개인 후기 평점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