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개봉 예정인 국내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신하균, 송지효, 이성민, 이엘 주연의

신박한 청소년 불가 영화라고 하죠 :)

무엇보다도 이번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을 연출한

감독은 최근 흥했던 '스물'에서의 감독님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기대 만땅중~

최근 배우 신하균의 인터뷰 내용을 보면

불륜을 미화한 내용도 아니고

옹호한것도 아니라니까

프로 불편러는 보지 않으시는게 좋을듯!

그리고 이번 영화의 경우에는

원작이 따로 있다고 하네요~!

옛날 체코 영화인데

제목은 '희망에 빠진 남자들'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비교해서 보는 재미도 있을것 같아요ㅎ_ㅎ

그리고 등장인물 중에 '이엘'이라는

배우 분도 나오시거든요!

다들 누군지 아시겠나요?

드라마 도깨비를 열심히 보셨다면...

한번에 누군지 알으셨을수도ㅋㅋ

도깨비에서 삼신할매 역할로 강한 인상 퐉-

드라마 블랙에 출연하기도 했고,

최근에는 화유기에도 나왔었네요 :>

스크린에서 보게되다니 기대 됩니다~!

이번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의 관람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사랑스러운 송지효의 등장~

여전히 예쁜 미모는 시선 강탈이고요!

런닝맨도 아주 잘 보고있답니다 ^_^

그럼 4월 5일 개봉 예정인,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의 원작과

등장인물 알아보았고,

신하균 송지효 강하게 흥하길 바랄게요!(팬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