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마녀전 후속 드라마로

5월 12일부터 방영이 시작된

드라마 시크릿 마더!

시크릿 마더 몇부작인지부터

주요 등장인물까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

 

 

먼저, 시크릿 마더는 몇부작일까요?!

바로 총 40부작으로

주말을 책임진다고 합니다.

연기파 배우들의 대 출연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넘치는 드라마인데요~

 

 

시크릿 마더의 간단 줄거리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의 열혈맘의

집에 알수 없는 입시 보모가 들어오면서

생기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

과연 두 여인은 적인지 동지인지~~~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그럼 주연 배우들도 살펴볼까요?

첫번째로 시크릿 마더 송윤아는

전직 의사이자 주부인 '김윤진' 역할을 맡았습니다.

송윤아가 자식 교육에 올인하는 열혈맘이네요ㅎㅎ

 

 

두번째는 시크릿 마더 김소연!

차분하고 반듯한 인상을 지닌 해외 명문대 출신

입시 보모 역할의 '김은영'을 맡았네요!

김소연과 송윤아 사이의

벌어지는 일들이 관전 포인트겠네요ㅋㅋ

 

 

두 여배우 이외에

송윤아 남편 역할을 맡은 김태우도 등장하는데요.

엘리트 경찰 서장의 역할이네요.

잘나가는 남편인거 같습니다 :0

 

 

 

더불어 강력계 형사 '하정완' 역할을 맡은

송재림까지~~

송재림은 드라마에서 보는게

뭔가 오랜만인거 같네요ㅋ.ㅋ

 

그럼 지금까지 시크릿 마더가 몇부작인지,

그리고 송윤아 김소연 이외에

주요 인물은 누구인지까지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