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라마 '훈남정음'

스위치 후속 드라마로

벌써부터 인기몰이중이죠>.<

훈남정음 주인공 남궁민과 황정음의

조합은 정말이지 사랑입니다.

 

 

이 둘의 로코물은 믿고 보는거 아닙니까ㅠㅠ?

훈남정음 남궁민의 역할은 더구나

타고난 연애고수....♥

이 오빠 겁나게 설레이게 할듯!!

여성분들 심장 가만히 안있겠드아....

 

 

 

사랑을 거부하는 타고난 연애고수

'강훈남' 역할을 맡은 남궁민

 

자신의 매력이 통하지 않는 유일한 여자를

만나면서 지금껏 알지 못한

사랑에 대하 희노애락을 느낀다고 하네요!

 

하하하하, 등장인물 소개만 읽어도

드라마가 유치할거 같은 느낌 팍팍~

하지만 로코물은 유치해야지이!

 

 

한때는 사랑을 꿈꾸었지만

연애 포기자 '유정음' 역할을 맡은 황정음

 

다이빙 선수였지만, 사랑의 상처로 선수 생활 접고

커플 매니저로 제 2의 인생 시작!

그러다 남궁민과 엮이고...이러쿵 저러쿵♥

 

로코물에 황정음 없으면 섭섭....

드디어 돌아왔네요. 웰컴웰컴~

 

 

정음이의 인생 친구이자 훈남 의사

'최준수' 역할을 맡은 최태준

 

황정음, 남궁민 외 주요인물로

바로 서브 남주 최태준이네요.

역시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는건가봐요......ㅋㅋ

 

 

 

쿨함과 허당미를 겸비한

정음의 인생 선배 '양코치' 오윤아

 

이 언니 요런 귀여운 역할도 어울리네요ㅎㅎ

허당미 넘치는 역할이라니 완전 기대됩니다.

 

 

훈남의 군대 동기이자

잡지 에디터 '찰리' 역을 맡은 조달환

 

 

훈남의 사촌 동생이자 정음의 노예

'육룡' 역할을 맡은 정문성

 

모태솔로였는데 훈남의 연애 코치 받고

바람둥이 된 캐릭터네요ㅎ_ㅎ

 

 

5월 2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이 시작 되는 드라마 훈남정음!

스위치 후속으로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남여 주인공은 남궁민, 황정음 이외에

오윤아, 최태준, 조달환, 정문성까지~~

드라마 짱짱 흥하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